KOLSA
  • 협회소식
  • 최신동향/뉴스
  • 월간뉴스레터
  • 연구위원자료
  • 정책자료
  • 법률자료
  • 해외자료
  • 보도자료
  • 통신판매업신고방법
  • 협회발간자료
  • 통신판매중개자/자율준수규약
제 목  (고객 여정 웨비나) 고객 유입에서 구매까지: 전환율을 높이려면?
작성자  kolsa 작성일  2022-07-25 14:21:18
이메일   조회수  0
첨부파일 1   첨부파일 2  
첨부파일 3  




안녕하세요!
고객 여정 최적화와 사내 CRO 프로그램 구축을 위해 힘쓰고 계신가요?
이번 컨텐츠스퀘어 웨비나에서는 저희 CRO 전문가들이 2022년 벤치마크 데이터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이 데스크탑과 휴대전화에서 검색하는 패턴을 이해하고 여러분들이 회사에 직접 적용시킬 수 있는
실제 성공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계속 재방문하도록 구매 여정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100여개 이상의 디지털 전문가(Pandora, Decathlon, Mazda 등)와 함께할 수 있습니다.

주요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날짜: 2022년 8월 3일
• 시간: 15:00-15:45 한국시간
• 장소: Zoom 웨비나
• 주제: 2022년 고객 검색 데이터, CRO 최적화 및 아태지역 브랜드와 소매업체에서의 성과, 고객 전환을 위한 UX/UI 팁

Zoom 웨비나에 참여하려면 여기서 등록하세요. (참가비는 무료입니다.)

참석이 어려우신가요? 걱정마세요! 사전 등록만 해놓으셔도 추후 녹화본을 보내드립니다.
웨비나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ntentsquare Korea
Sponsored by Korea Online Shopping Association (KOLSA)